TOP

회원사 소식

대표-소통공간-공지사항-공지사항 상세보기 - ,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서울특별시협의회에 1,000만원 상당 바이오가이아 유산균 후원
작성자 백은혜 출처
등록일 2019/02/20 조회수 399
첨부파일 동성_사회공헌.jpg (341 KB)
동성제약, 지역아동 건강지킴이 자부‥기업이익 사회 환원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19일 서울 도봉구 본사에서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서울특별시협의회에 1,000만원 상당의 바이오가이아 유산균을 전달했다.

 

동성제약이 전달한 `바이오가이아 프로텍티스 D3츄어블정`은 모유에서 유래한 특허 받은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균종으로, 장내 정착률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비타민D 일일 권장량인 400IU를 함유하고 있어, 유산균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를 함께 섭취할 수 있다. 씹어서 먹는 츄어블 타입으로 아이들이 섭취하기에도 용이하다.

 

이양구 대표이사는 "동성제약은 지역아동을 위해 지난 25년간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꾸준한 후원을 이어왔다"며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를 통해 바이오가이아 유산균이 꼭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달식에는 더불어민주당 도봉을 오기형 지역위원장, 서울특별시의회 송아량 의원, 씨앗지역아동센터 이동성 대표 등이 참석했다. 동성제약은 지난 1월부터 도봉구와 노원구, 대한장애인체육회 등에 바이오가이아 유산균을 후원하며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전글 케냐 의료봉사 활동, 도서관도 열어
다음글 사회공헌활동으로 사랑 나눔 실천 앞장